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전여친 잊는법 독해집시다

by cgv 상영시간표 2020. 3. 29.

세상을 살다보면 한번쯤은 누군가를 만나 좋아하고 사랑하게 됩니다. 그리고 평생 그렇게 행복하게 지속이 되었으면 좋겠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별을 경험하게 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은 정말 고통인데요. 특히 첫이별의 경우에는 더 힘들더라고요. 평생 경험해보지 못한 그런 감정들이 밀려 오는데 그것을 버티기가 힘들어 몇날몇일 술로 밤을 지새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렇게 이별할 때의 고통은 이루 말할 수 없이 큰데요. 시간이 약이라고 하지만 생각보다 그 시간은 빠르게 가지 않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전여친 어떻게 쿨하게 잊을 수 있을까요? 계속 옆에 있었고 하루아침에 남이 되었다고 하면 같이한 시간 만큼이나 잊기 어려운데요. 




1. 일단 흔적들을 지우는 것이 가장 먼저 해야할 일입니다. 

추억의 흔적들을 숨기는 것이 중요한데요. 그녀와 찍은 사진, 기념품, 선물 등을 눈에 보이지 않는 곳에 숨겨 조금이라도 그 사람 생각을 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취미생활, 스터디 그룹, 동아리활동을 합니다.

꼭 누군가를 잊기 위해서 라기 보다는 본인이 에너지를 얻기 위해서는 다양한 활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동아리 활동등을 하면서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도록 노력을 해보세요. 그러다보면 새로운 인연이 찾아올 수도 있고 이전에 힘들었던 마음이 조금씩 위로가 될 수 있습니다.




3. 나를 업그레이드 시키자.

내가 그녀와 헤어진 이유가 정확히 어떻게 되는지를 파악하고 다시는 그러한 일이 없도록 해야 합니다. 본인을 업그레이드 시킬 좋은 시간이 될 수도 있다고 생각을 하고 자기관리, 자기발전을 해야됩니다.



4. 술을 매일 마시는 것은 악순환의 반복입니다.

집에만 있고, 매일 술만 마시고, 하루하루가 버티기 힘들더라고 술로 매일 밤을 지새우는 것은 악순환의 반복이 될 수 있습니다. 가능한한 핸드폰과 sns로 부터 멀어지고 누군가를 만나러 밖에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친구들이나 동아리사람 등을 만나면서 활동적으로 지내는 것이 좋아요.




5. 새로운 사람을 만나자.

사람으로 힘든 일은 사람으로 치유가 된다고 하죠. 새로운 여친이 생겨나면 전여친도 조금씩 잊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전여친, 헤어진 여친 잊는법에 관하여 알아봤습니다. 이별은 늘 힘들과 괴로운 것이지만 반드시 본인이 극복해야될 일입니다. 본인을 좀더 성숙하고 멋있어 지는 계기로 삼길 바랍니다.